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단발머리 마동석은 처음이지?..영화 '시동', 12월 개봉

가 -가 +


기사승인 2019-11-06 [13:30]

▲ 영화 '시동' 포스터.     ©



배우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주연의 영화 '시동'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유쾌한 론칭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시동'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역대급 캐릭터들의 등장을 알리는 론칭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풍반점의 정체불명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무작정 집을 나와 우연히 찾은 장풍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과 만나게 되는 ‘택일’(박정민), 빨리 사회로 나가 돈을 벌고 싶어 하는 의욕이 충만한 ‘상필’(정해인), 불 같은 손맛으로 아들을 키워온 배구선수 출신 ‘택일 엄마’(염정아)까지, 저마다의 매력을 담은 외모와 표정은 이들이 함께 그려갈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인생 뭐 있어? 일단 한번 살아보는 거야!”라는 카피는 인생 1회차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시동'만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시동'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씨네리와인드 정지호]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정지호
씨네리와인드 온라인이슈팀
jjho@cinerewind.com

Read Mor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