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신문기자' 심은경 日영화제 신인여우상

가 -가 +


기사승인 2019-11-28 [14:58]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배우 심은경이 일본 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심은경은 제29회 타마 시네마 포럼(TAMA CINEMA FORUM)에서 영화 '신문기자'로 최우수신인여우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신문기자'는 일본 현 정권에서 벌어진 정치 스캔들을 모티브로 국가와 저널리즘의 이면을 날카롭게 비판한 영화로 심은경은 극 중 권력의 어둠을 파헤치는 기자 요시오카 에리카 역을 연기했다.

 

주최 측은 "'신문기자’에서 심은경의 연기력은 언어나 사상을 초월해 보는 이들을 작품 속으로 강렬히 끌어들이며, 처음 출연한 일본 영화에서 선명한 인상을 아로새겼다. 앞으로 그녀의 발걸음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고 수상 이유를 밝혔다.

 

심은경은 “지금 마음속이 따뜻한 무언가로 감싸인 듯한 기분으로 가득하다. 왠지 실감이 나지 않고, 아주 신기한 기분마저 든다. 이 시간은 인생에 있어서 단 한 번 밖에 없는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보통은 한 번밖에 없는 경험을 난 두 번이나 경험 할 수 있어, 그 자체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인데 상까지 받게 되어서 감개무량하다. 주변을 그저 의지하면서 부족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열심히 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을 대표하는 영화제 타마 시네마 포럼은 매년 도쿄도 타마시에서 개최되며 올해 29회를 맞았다. 영화 팬들을 중심으로 한 시민들에 의한 영화제로 국내 및 해외 화제작을 중심으로 상영, 감독과 배우를 비롯한 여러 게스트를 초청한 토크 이벤트 등 폭넓은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
씨네리와인드 온라인이슈팀
myplanet70@cinerewind.com

Read Mor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