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2월 26일 4DX 개봉

가 -가 +


기사승인 2020-02-03 [17:08]

 

[씨네리와인드|정지호 기자] ‘해리 포터’ 시리즈의 3번째 이야기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가 2월 26일 4DX와 슈퍼 4D로 개봉한다.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3학년이 된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 감옥에서 탈출한 위험한 마법사 시리우스 블랙의 한판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해리 포터의 본격적인 성장을 그리며 전 연령층의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해리 포터와 시리우스 블랙에 얽힌 비밀, 놀라운 과거들이 밝혀지는 탄탄한 드라마 구조와 지구상에서 가장 불쾌한 생물체인 디멘터를 비롯한 신기한 크리처들의 열전을 비롯한 풍성한 볼거리로 모든 연령층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영화로 탄생했다.

 

마법 지팡이를 타고 펼쳐지는 퀴디치 시합의 라이딩을 극대화하는 모션 효과와 바람 효과, 에어샷, 번개 효과 등 다양한 환경 효과들이 놀라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마법의 세계에 더욱 빠져들게 한다. 특히 영혼을 빨아들이는 아즈카반의 간수 ‘디멘터’, 마법의 힘으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구조 버스’, 반은 독수리, 반은 말 모양을 하고 있는 '히포그리프'와 ‘늑대인간’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활약까지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다. 2월 26일 개봉.

 

 

정지호 기자| jjho@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정지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