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이별의 순간을 담은 '조금씩, 천천히 안녕', 원작 소설 국내 발간

가 -가 +


기사승인 2020-05-19 [10:33]

▲ 나카시마 교코 '조금씩, 천천히 안녕'   © (주)엔케이컨텐츠 제공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조금씩, 천천히 안녕’의 원작 소설이 국내에 출간된다.

 

기억을 잃어가는 아버지와 7년의 시간을 조금씩 이별을 준비하는 가족의 모습을 그린 영화는 잔잔하지만 섬세하고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복 목욕탕’의 나카노 료타 감독의 차기작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 아오이 유우와 다케우치 유코가 주연을 맡으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5월 11일 출간된 ‘조금씩, 천천히 안녕’은 치매를 앓던 아버지를 둔 작가 나카지마 교코의 자전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소설로 작푸무에서는 10년의 시간을 바탕으로 이별을 그려낸다. “오래도록 이 병과 마주하는 시간은 단순히 괴롭기만 한 나날들이 아니라 눈물도 있고 웃음도 있는 시간이다. 가족에게 있어 소중한 이별의 시간이라 생각한다.”며 이별의 시간을 전한 나카지마 교코는 따뜻함과 유머를 통해 독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 작품으로 제143회 나오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한 5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조금씩, 천천히 안녕’은 5월 27일 개봉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hjh0004@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