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완벽한 세계'가 공개한 예고편.."첫사랑 추억 소환하는 설렘"

가 -가 +

한재훈 에디터
기사승인 2019-03-04 [11:11]

▲ 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 포스터.     © 엔케이컨텐츠



 

 

오는 4월 개봉을 앞둔 봄날의 벚꽃 로맨스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가 설렘 가득한 ‘첫사랑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고백조차 못했던 첫사랑을 간직한 ‘카와나(스기사키 하나)’가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된 ‘이츠키(이와타 타카노리)’에게 용기 있게 다가가는 봄날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누적 판매 부수 170만 부 돌파한 초특급 베스트셀러 만화 원작, 일본 최고의 라이징 스타들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 (주)엔케이컨텐츠



 

오늘 공개된 ‘첫사랑 예고편’은 ‘이 계절이 되면, 첫사랑이 떠오른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이어 ‘카와나’와 ‘이츠키’의 우연한 재회, 첫사랑이 시작된 ‘카와나’의 가슴 떨렸던 고교 시절 회상 장면, 서서히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을 키워나가는 모습 등이 아름다운 영상미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고백조차 하지 못했던 과거에서 벗어나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얘기하며 사랑 앞으로 직진하는 ‘카와나’와 만인의 연인 같은 멋진 선배 ‘이츠키’의 사랑은 봄날의 로맨스를 기대하고 있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놀이기구를 타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들 외에 첫사랑을 다시 만나 사랑을 시작한 ‘카와나’와 휠체어를 탄 ‘이츠키’와의 만남이 순탄하지만은 않다는 것을 암시하는 장면들도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리들의 완벽한 세계'는 오는 4월 개봉한다.

 

[씨네리와인드 한재훈 에디터]

 

한재훈 에디터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