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헴식이 X 루소 형제' 넷플릭스 기대작 '익스트랙션' 메인 포스터 공개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 루소 형제 제작 '익스트랙션' 4월 24일 넷플릭스서 공개

가 -가 +


기사승인 2020-03-31 [10:34]

▲ '익스트랙션' 메인 포스터     ©넷플릭스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와 '어벤져스' 루소 형제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익스트랙션'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에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출하기 위해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이 거대한 범죄 조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아낸 리얼 액션 구출극으로 역동적인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토르 역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는 이번 작품을 통해 국제적 마약왕의 아들을 구출하는 임무를 받은 전직 특수부대 출신 타일러 레이크로 분해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감독에 등극한 루소 형제가 제작에 참여하고 '어벤져스' 시리즈와 '수어사이드 스쿼드' '헝거게임' 시리즈의 무술 감독을 맡았던 샘 하그레이브가 감독으로 합류하며 폭발력 넘치는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영화 '익스트랙션'은 4월 24일 넷플릭스(Netflix)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myplanet70@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