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제2회 강릉영화제, '프리미어 기프 국제경쟁' 신설.. 출품작 공모

가 -가 +


기사승인 2020-04-17 [10:59]

  © 제2회 강릉국제영화제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제2회 강릉영화제가 국제경쟁 부문 출품작을 공모한다.

 

올해 ‘프리미어 기프(Premier GIFF) 국제경쟁’ 부문을 신설한 강릉영화제는 제작 국가, 감독 국적, 작품 언어의 제한 없이 한국 영화와 해외 영화를 한 섹션에서 심사할 예정이다. 시상 부문은 작품, 감독, 각본상이다.

 

출품 기준은 문학 작품을 원작으로 하는 장편 영화로 소설, 에세이, 희곡 등 기존 문학 장르뿐만 아니라 그래픽 노블, 웹툰 등 문학의 범위에 해당되는 작품을 원작으로 한 영화라면 모두 출품이 가능하다. 조건은 2018년 이후 제작·완성된 코리안 프리미어 상영작에 한한다.

 

6월 30일(화)까지 강릉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출품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출품작을 접수할 수 있다. 신청서 작성 후 영어 자막이 삽입된 온라인 스크리너와 함께 해당 메일 주소로 제출하면 된다. 우편 및 방문 접수는 불가하다.

 

예심을 거쳐 본선 진출작이 선정되며 제2회 강릉국제영화제 공식 기자회견에서 선정된 작품을 발표할 예정이다. 영화제 기간 동안 본심을 통해 심사가 이뤄진 후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상금은 작품상 2천만 원, 감독상과 각본상은 각 1천만 원이다.

 

강릉문화재단이 주관하고 강릉시가 주최하는 제2회 강릉국제영화제는 11월 5일(목)부터 14일(토)까지 10일간 일정을 갖고 강릉아트센터, CGV강릉,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경포해변 및 강릉시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myplanet70@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김준모
씨네리와인드 기획취재부
rlqpsfkxm@cinerewind.com

Read Mor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