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광야아트센터, 화제의 뮤지컬 '요한계시록' 5월 1일부터 연장 공연

가 -가 +


기사승인 2020-04-28 [10:26]

▲ 뮤지컬 '요한계시록' 공연 장면  © 광야아트센터 제공

 

[씨네리와인드|김준모 기자] 뮤지컬 ‘요한계시록’이 연장 공연을 재개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잠시 운영을 중단했던 광야아트센터는 5월 1일부터 ‘요한계시록’의 연장 공연을 재개할 예정이다. 광야아트센터 측은 운영 재개 이후에도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일정기간 좌석간 거리 두기와 정기적인 공연장 소독, 공연 전 관객의 체온 측정과 마스크 의무 착용 등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믿고 공연장을 방문할 수 있게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지난 2월 1차 공연 종료 후 끊임없이 앙코르 요청이 이어졌던 화제의 뮤지컬 ‘요한계시록’은 난해한 내용과 다소 무서운 예언이 담긴 신약 성경 ‘요한계시록’ 중 2장과 3장에 등장하는 ‘예수 그리스도가 일곱 교회에 보내는 편지’에서 스토리를 착안해낸 창작 뮤지컬이다. 독창적인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구성, 완성도 높은 무대로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올해 1월 기독문화예술복합공간 광야아트센터에서 ‘2020 기독뮤지컬 레퍼토리’ 첫 번째 작품으로 개막해 2월 22일까지 공연되는 동안 총 객석점유율 87.9%를 기록했고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 깜짝 매진을 기록할 만큼 높인 인기를 보여줬다.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드는 추세지만 완전히 안심할 수 없는 만큼 공연장 내부 안전에 주의를 기울일 예정이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과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관객은 공연장 입장이 금지되며 예매 관객의 경우 관람 방일 발열이나 기침 등의 증상이 있을 시 수수료 없이 좌석 취소가 가능하다.

 

 

김준모 기자| rlqpsfkxm@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김준모
씨네리와인드 기획취재부
rlqpsfkxm@cinerewind.com

Read Mor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