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que

Culture

Ent.

DB

김향기X류현경X염혜란, '아이' 캐스팅.. 5월 25일 크랭크인

가 -가 +


기사승인 2020-05-25

▲ 배우 김향기, 염혜란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영화 ‘아이’(가제)가 김향기, 류현경, 염혜란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5월 25일 크랭크인했다.

 

‘아이’는 아동학과 졸업반의 보호 종료 청년 아영이 생후 6개월 아이를 홀로 키우는 영채의 베이비시터가 되면서 따뜻한 위로를 그린 이야기다.

 

보호 종료 청년으로 아동학과 졸업을 앞둔 대학생 아영 역으로는 김향기가 캐스팅됐다.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 ‘증인’ ‘영주’ 등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아 온 아역배우 출신 김향기는 보육원 퇴소 후 영채의 베이비시터가 되면서 자신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아영 역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 배우 류현경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6개월 된 아들을 키우는 미혼모 영채 역에는 ‘기도하는 남자’ ‘오피스’의 류현경이 캐스팅 되며 기대를 모은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낸 류현경은 아영을 만나면서 고단한 삶 속에서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영채 역을 통해 현실 공감 캐릭터를 연기한다.

 

영채의 옆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 주는 동료 미자 역은 ‘아이 캔 스피크’ ‘증인’의 염혜란이 연기한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은 염혜란은 미자 역을 통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동구 밖’ ‘기형아’ 등 단편영화를 통해 섬세한 작품세계를 인정받은 김현탁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인 ‘아이’(가제)는 2021년 개봉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hjh0004@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
씨네리와인드 미디어본부 뉴미디어부
myplanet70@cinerewind.com

Read Mor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