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김다미 팬, 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 후원.. 배우도 팬도 차원이 다른 클라쓰

가 -가 +


기사승인 2020-07-30 [13:10]

▲ 배우 김다미  © 앤드마크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배우 김다미의 팬이 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를 후원했다.

 

트위터 팬 계정 다미의 다락방(@Witch_Dami)’은 배우의 데뷔 2주년과 기간 신인상 수상을 기념하며 나눔자리 후원으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B5석에 배우 김다미명패를 새겼다. 국내 최초 민간독립영화전용관인 인디스페이스는 200만원 이상 후원 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에 이름을 새겨주는 나눔자리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2012년 재개관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후원방법이다.

 

김다미는 2018마녀로 혜성 같이 등장해 청룡-대종-부일 등을 비롯해 각종 영화제의 여우주연상을 휩쓸었다. 올 상반기에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연을 맡으며 드라마 자체의 히트는 물론 개성 강한 캐릭터 소화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최근 민용근 감독의 소울메이트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배우 전소니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hjh0004@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_m_cine-rewind_com.php on line 1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