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이성민X이희준X공승연, 코미디 영화 '핸섬 가이즈' 캐스팅 확정

가 -가 +


기사승인 2020-09-22 [11:09]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예측불허 코미디 영화 핸섬 가이즈가 웃음을 책임질 라인업을 완성했다.

 

남동협 감독의 장편영화 데뷔작 핸섬 가이즈가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했다. 영화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지닌 자칭 핸섬 가이즈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마을과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코미디 영화다.

 

공작’ ‘목격자’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등 스릴러부터 코미디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인 이성민이 재필 역을 맡았다. 재필은 거친 말투와 살벌한 외모로 한 번 보면 잊힐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는 자칭 상남자 미남 역이다.

 

재필의 파트너이자 자칭 샤프한 훈남 상구 역에는 이희준이 캐스팅됐다. 위험한 인상과 달리 섬세한 감성으로 반려견 봉구를 애지중지 키우는 반전 매력의 상구는 재필과 함께 오합지졸 콤비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성민과 이희준은 앞서 남산의 부장들에서 호흡을 맞췄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된다.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한 공승연이 친구들과 놀러 온 별장에서 상구와 재필을 만나게 되는 남다른 친화력을 지닌 미나 역으로 출연한다. 드라마에서 주로 활동했던 공승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장편영화에 데뷔한다.

 

여기에 신스틸러들이 대거 합류하며 극적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드라마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주목받은 이규형이 궁금한 건 참지 않는 남순경 역을 맡았으며, ‘범죄도시’ ‘봉오동 전투의 박지환이 동네 평화를 지키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최소장을 연기한다.

 

타짜: 원 아이드 잭’ ‘말모이등에 출연하며 섬뜩함부터 코믹함, 따뜻함까지 모두 얼굴에 담아내는 우현이 산장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아는 단 한 사람인 김신부를 연기하며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코믹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드는 핸섬 가이즈2021년 개봉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myplanet70@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
씨네리와인드 온라인이슈팀
myplanet70@cinerewind.com

Read Mor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