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cs

Culture

DB

MCU 새 빌런 '모비우스', 美 개봉일 10월 8일로 연기

가 -가 +


기사승인 2021-01-12 [16:16]

▲ '모비우스' 스틸컷  © Columbia Pictures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모비우스108일로 현지 개봉일을 연기했다.

 

앞서 319일 개봉 예정이던 모비우스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길어지고, 모더나와 화이자를 비롯한 백신이 등장하면서 개봉을 하반기로 미룬 것으로 보인다.

 

모비우스는 스파이더맨의 천적으로 알려진 빌런 캐릭터로 살아있는 뱀파이어라는 이명으로 통한다. 화학자 마이클 모비우스 박사가 희귀병을 치료하기 위해 흡혈박쥐의 세포를 이식했다 신체가 뱀파이어처럼 변해버리면서 악당이 된다. 코믹스에서는 197110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01호에 처음 등장했다.

 

모비우스 역은 자레드 레토가 맡았다. ‘미스터 노바디’ ‘블레이드 러너 2049’ 등에 출연한 그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으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앞서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조커 역으로 DC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했지만,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 최악의 남우조연상에 오르는 등 굴욕을 맛본 후 스스로 하차한 바 있다.

 

자레드 레토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합류를 알리는 모비우스에는 아드리아 아르조나, 자레드 해리스, 맷 스미스, J.K. 시몬스, 마이클 키튼 등이 출연한다. 연출은 차일드 44’ ‘라이프의 다니엘 에스피노사가 맡았다. 국내 개봉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박지혜 기자| myplanet70@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
씨네리와인드 미디어본부 뉴미디어부
myplanet70@cinerewind.com

Read Mor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