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News & Report

Review

Magazine

Opinion

Critique

Culture

Ent.

DB

권상우X오정세X이민정, '크리스마스 선물' 캐스팅 확정

가 -가 +


기사승인 2021-01-20

 

 

[씨네리와인드|박지혜 기자]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마법 같은 사건을 그린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가제)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간첩’ ‘방황하는 칼날’ ‘탐정: 더 비기닝’ ‘덕혜옹주등 화제작에 참여하고 그래, 가족을 통해 연출력을 선보인 마대윤 감독의 신작으로, 캐스팅 0순위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꾸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싱글 라이프를 누리는 화려한 톱스타 박강 역에는 권상우가 출연한다. ‘동갑내기 과외하기’ ‘말죽거리 잔혹사를 통해 실제로 톱스타의 자리에 오른 후 작년에도 신의 한 수: 귀수편’ ‘히트맨으로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던 권상우는 180도 바뀐 인생으로 육아와 생계에 치이는 재연배우로 변신, 간극 차이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강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매니저 조윤 역에는 오정세가 출연한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스토브리그’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물론 천만 관객을 동원한 극한직업에 출연하며 대세로 떠오른 오정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코믹한 웃음을 책임진다.

 

박강 앞에 다시 나타난 옛 연인 수현 역은 이민정이 맡았다. 작년 KBS 주말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로 인기몰이를 하며 KBS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민정은 이번 작품을 통해 9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했다.

 

아역배우로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를 통해 2020년 흥행몰이에 한 축을 담당한 샛별 박소이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귀여움으로 우주홀릭을 양산한 김준이 박강의 인생에 등장한 선물 같은 존재로 활약을 예고한다.

 

크리스마스에 펼쳐지는 인생 역전을 그려낼 크리스마스 선물은 지난 117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박지혜 기자| myplanet70@cinerewind.com

보도자료 및 제보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
씨네리와인드 미디어본부 뉴미디어부
myplanet70@cinerewind.com

Read More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네이버블로그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