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가 제작한 4번째 예능..영화 토크쇼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가 -가 +

박지혜
기사입력 2019-08-14 [15:36]



예능인이자 기획자로 활약 중인 송은이가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송은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송은이의 새 예능 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 8월 말에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스카이드라마에 편성됐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 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토크쇼로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송은이와 김숙, 영화감독 장항준, 연극영화과 수석 출신인 코미디언 황제성과 박지선이 출연해 황당하지만 호기심을 유발하는 영화 속 TMI를 파헤칠 전망이다.

 

특히 송은이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의 출연자이자 기획자로서 참여한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송은이가 설립한 제작사 비보티비에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KBS2 '김생민의 영수증'과 올리브 '밥블레스유',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부제: 센터와의 전쟁)'에 이어 네 번째 작품이다.

 

 

방송은 매회 새로운 영화를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자문과 실제 경험자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려준다. 또한 영화 속 씬 스틸러가 깜짝 게스트들로 등장해 영화 속 에피소드를 최초 공개하며 영화 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 속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씨네리와인드 박지혜 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