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문화예술가 무료 릴레이 특강 '이러고들 놀고있다' 개최

가 -가 +

박지혜
기사입력 2019-08-16 [11:09]



KT&G는 상상마당 개관 12주년을 맞아 다양한 문화예술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특강 '이러고들 놀고있다'를 9월 7일과 8일, 양일간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개최한다.

 

올해 4회째인 이번 특강은 'OO의 하루'라는 주제로 문화예술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전문가들의 소소한 일상과 창작 과정 및 예술을 즐기는 노하우를 전한다.

 

9월 7일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AROUND'의 송원준 대표가 매거진 회사 대표로서의 삶을 소개하고,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가 좋아하는 것을 보고 쓰고 말하는 삶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9월 8일에는 '저 청소일 하는데요?'의 저자 김예지씨가 청소부와 일러스트레이터를 겸업하는 자신만의 방식을 소개하고, 힙합 뮤지션 제리케이(Jerry.k, 김진일)와 음악 칼럼니스트 블럭(Bluc, 박준우)이 뮤지션과 평론가라는 각각의 입장을 대변하는 특강을 진행한다.

 

올해에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각 특강 별로 신청하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접수로 마감된다.

 

지효석 KT&G 문화공헌부 부장은 "이번 특강은 대중들에게 예술적 감수성과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강으로 문화예술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씨네리와인드 박지혜 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박지혜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