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온다..내년 1월 개봉

가 -가 +

정지호
기사입력 2019-09-04 [13:11]

▲ 영화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포스터.     © 스타워즈



‘스타워즈’의 9번째 에피소드이자 시퀄 시리즈 3부작의 최종편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2020년 1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스카이워커(마크 해밀) 사가의 종료와 더불어 시리즈 42년 역사의 전환을 알리는 작품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각기 다른 색의 광선검을 들고 마주하며 극도의 긴장감을 전하는 주인공 ‘레이’(데이지 리들리)와 그녀의 가장 큰 적수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의 모습이 담겼다.

 

선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라이트 사이드를 대표하는 인물 ‘레이’의 푸른 광선검과 악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다크 사이드를 대표하는 인물 ‘카일로 렌’의 붉은 광선검이 강렬하게 빛나며 대치하고 있는 모습은 시리즈 사상 가장 극적인 대결을 예고한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역대급 흥행을 이룬 21세기 최고의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은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스펙타클한 대결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액션, 독창적인 시각효과로 무장한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클라이맥스를 예고하며 세계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씨네리와인드 정지호]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정지호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