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2019 부산국제영화제에 7억 7천만원 후원

가 -가 +

정지호
기사입력 2019-09-16 [15:21]

 




BNK부산은행이 오는 10월 3일 개막하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총 7억7000만원 상당액을 후원한다.

부산은행은 10일 오후, 부산은행 본점에서 부산국제영화제와 후원 약정식을 맺고 발전기금 4억원을 비롯해, 'BNK부산은행상' 시상금 2만 달러와 3억 5천만 원 상당의 전산기기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로써 부산은행은 지난 1996년 '제1회 부산국제영화제'부터 올해까지 24년동안 단 한 해도 빠지지 않고 부산영화제를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부산은행은 후원금 지원 뿐만 아니라, 별도의 수수료 없이 전 영업점에서 일반 상영작 예매를 대행하고 있다.

 

또,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BIFF사이버지점'을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며, 부산영상위원회와 함께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시네마하우스 2층에 영화인들을 위한 라운지도 운영한다.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은 "부산은행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부산국제영화제가 세계 제일의 영화제로 새로운 역사를 쓰는 날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개최되며, 9월 24일 오후 1시부터 부산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영화제 개·폐막작을 제외한 일반 상영작 예매를 시작한다.

[씨네리와인드 정지호]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정지호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