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라이브, 부산국제영화제 V 팬십 오픈

가 -가 +

정지호
기사입력 2019-09-17 [15:49]

 

▲ 부산국제영화제 포스터.     ©부산국제영화제



네이버 브이라이브가 24회 부산국제영화제 네이버 V 팬십을 오픈했다.

올해 24회를 맞이한 세계적인 영화축제 부산국제영화제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영화의 전당에서 개막해 부산 곳곳에서 개최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는 영화인 뿐만 아니라 부산영화제를 지켜온 팬들을 위해 스페셜 코너를 준비했다. 다름 아닌 브이라이브를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V 팬십이 운영되고 있다. V팬십은 국내 유수의 영화제에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사전 예매 서비스와 굿즈 서비스로 국내 다양한 영화제에서 매번 성황리에 진행되며 영화제와 팬들을 보다 손쉽고 다양하게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해 왔다.

 

부산국제영화제를 위해 특별히 준비된 팬십은 9월 11일을 시작으로 10월 12일 모집 종료될 예정이다. 팬십 가입자에게는 온라인 예매권 4매, 디지털 회원카드가 증정되며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 초대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원 전용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영화 팬 간의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과 팬십 회원에게만 공개되는 특별 영상도 준비 중에 있어 영화제 준비를 위한 필수 코스가 될 전망이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은 예를란 누르무캄베토프·리사 타케바 감독의 카자흐스탄 영화 '말도둑들. 시간의 길'이 폐막작은 임대형 감독의 '윤희에게'가 결정됐으며 총 85개국 303편이 상영된다. 월드 프리미어 부문 장편 97편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부문 장편 29편에 달해 프리미어 영화로는 역대 최다를 기록하며 글로벌 영화제의 위상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국 영화 100주년을 맞이해 더욱 뜻 깊어진 개막식 사회는 정우성과 이하늬가 맡는다.

 

 

부산국제영화제 V 팬십은 9월 1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선착순 500명에 한해 모집된다.

[씨네리와인드 정지호]


보도자료 및 제보 : cinerewind@cinerewind.com

정지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씨네리와인드. All rights reserved.